노르웨이 우체국 Posten의 자회사인 AMOI (링크)가 무료 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AMOI는 고객이 식당, 빵집, 카페 등의 매장에서 주문을 하면 이를 집앞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현재 AMOI는 3번까지 무료로 음식 배달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안내, 스크린 캡처, 출처:amoi.no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회원가입을 하고 뉴스레터를 받는 것에 동의하면 최초 3번의 주문에 대해서 무료로 배달을 받을 수 있다.

AMOI는 음식 배달을 주로 하고 있으나 이외에도 마스크, 꽃, 책, 문구류 등 다양한 제품의 배달을 제공하고 있다.

단, 배달은 주문한 다음날에 배달이 되는데 중요한 특징은 한 번에 모든 주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달리 말하면 여러 상점에서 구입해도 이를 모아서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배송비용도 39 크로네로, 대중교통 1회권 요금과 비슷하여 경쟁력이 있다.

배달 전에 배달이 될 시간을 문자로 알려주는데 이 문자의 링크를 클릭하면 Bring에서 제공하는 Glow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현재 배달중인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AMOI 관계자는 현재는 음식과 음료를 중점을 두고 있지만 협력사를 늘려서 더 많은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노르웨이고고(http://3.8.140.138),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